this->setTouchEnabled(false) 의 경우
3.0으로 넘어오면서
화면의 모든 터치이벤트 멈춤
Director::getInstance()->getEventDispatcher()->setEnabled(false);
하나의 타켓(클래스)의 터치이벤트 멈춤
Director::getInstance()->getEventDispatcher()->pauseEventListenersForTarget(this);
다시시작
Director::getInstance()->getEventDispatcher()->resumeEventListenersForTarget(this);
'# 게임 > #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cos2d-x 인벤토리 만들기 (0) | 2020.05.14 |
---|---|
안드로이드 포팅시 해야할 설정 ※매우 귀찮음 주의 (0) | 2020.02.06 |
physics editor & sprite sheet (0) | 2020.01.31 |
물리에 관하여 (0) | 2020.01.31 |
조인트 종류 (0) | 2020.01.21 |